본문 바로가기

어려서 그렇습니다.

 

 

오랜만에 도서관 방문

 

신간책에서 보니 파란책 너 눈에 띈다 ㅎㅎ

 

제목은 더 매력적 어려서 그렇습니다.

나도 어려서 그렇습니다. 라고 말하고 싶다....

그렇게 말하기엔 너무 많이 와 버린건 ㅎㅎㅎㅎ

 

 

 

어려서 그렇습니다.

 

뜻대로 되지 않아도 뜻대로 사는 나

 

어른이 되기 전 - 내 뜻대로 살거야

어른만되고 어른이 아직 안되었을 때 - 뜻대로 되는 게 하나도 없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왤케 공감이 되지 ㅎㅎㅎㅎㅎㅎ

 

 

뜻대로 되지 않지만,

뜻대로 사는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