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안산 유니스의 정원, 이풀실내정원 카페 데이트 장소로 딱!

 

 

#안산데이트

#안산맛집

#안산카페

#유니스의정원

#이풀실내정원

 

 

안녕하세요

얼마전 평일 유니스의정원 그리고 그옆에 있는 실내정원 내에 있는 카페를 다녀왔어요

10년전부터 다녔던 유니스의 정원 밥먹고 산책하고 하기 좋은 곳인데 

여전히 다녀와도 좋더라구요

보니, 메뉴는 조금 변화가 있네요.

 

 

유니스의 정원 

 

평일인데도 은근 손님이 많더라구요

예약하고 방문하면 창문근처에 앉을 수 있으니 예약하고 방문하는걸 추천해요

 

전에는 파스타 스테이크 도 있고 했는데 스테이크 메뉴는 없고 BBQ조인으로 바뀌었네요 

비주얼과 나쁘지는 않은데 뭔가 메뉴가 실속이 없다고 해야하나 닭고기, 돼지고기, 소고기 조금 하고 빵 소스 정도.

메뉴가 변경되면 더 좋을 듯 해요.

 

그래도 맛있게 먹고 산책도 하고 한바퀴 둘러보니 좋네요!

 

 

 

이풀실내정원에 들어오면 

1층은 샵도 있고 식물원 분위기도 나고 해요 

각종 식물도 있고 판매도 하고하네요

체험프로그램도 있어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구요.

 

2층으로 올라가면 카페 있어요 

베이커리랑 같이해서 빵과 커피 같이 즐길수 있어요

 

역시나 뷰깡패 

사진맛집이네요 ㅋㅋ

 

데이트로

간단히 식사하고 카페에서 차마시며 이야기 하기 좋아요.

차가 없으면 이동하기 힘든 곳에 위치해 있는거 같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