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캡모자> 클로브모자 볼캡 clove

 

 

 

#볼캡

#캡모자

#클로브

#클로브모자

 

 

봄과여름사이

낮엔 더워지기 시작하고 아침저녁으로는 좀 쌀쌀한 날씨가 계속되네요

5월중순이 되니 캡모자에 눈이 가네요 ㅎㅎㅎㅎ

검색을 좀 해보다가 

MLB 폴로 여러 볼갭을 봤는데

콜미베이비 상콤한 모자가 눈이 들어와 사이트를 방황하다가

클로브모자에 괜찮겠는데 하고 주문해봤네요 

 

 

 

 

 

 

 

 

 

클로브모자

컬러는 화이트, 블루, 베이지블루, 베이지블랙, 네이비 이렇게 있었고

 

처음에는 네이비로 하려다가 요새 너무 핫해서 ㅋㅋㅋ 게다가 품절

베이지블루, 베이지블랙으로 고민하다가

베이지블랙으로 결정했네요. 코디하기가 더 용이할거 같아서요.

어떤 컬러가 마음에 드시나요?

 

 

 

 

 

포장은 비닐팩에 넣어지고 종이봉투에 넣어져서 도착했구요

컬러감은 베이지와블랙이 이쁘게 나왓더라구요

뒷부분은 머리둘레에 따라 조절이 되고 조절된 끈 부분은 안쪽으로 들어가서 깔끔하게 마무리가 되네요.

 

 

 

안쪽은 베이지 컬러 그대로고

뉴핏으로 깊이감있게 제작이 되었는데  더 깊이감 있게 제작되어도 좋겠더라구요

코튼100% 이며

water wash가 되는 장점이 있네요.

앞부분이 빳빳하게 서는 스타일 아니고 살짝 눕혀서 쓸수 있게 편하게 쓰는 스타일 입니다. 

엄청 이쁘다는 아니고 무난하게 쓰고 다닐수 있겠다 정도인거 같아요 ㅎㅎ